사이버다임 문서중앙화 솔루션을 부담 없이 도입할 수 있는 정부지원사업을 소개합니다.
<스마트서비스 지원사업>으로 최대 50% 지원받고, 문서 보안과 업무 효율을 동시에 강화하세요.
📌 5분만에 알려드려요!
1. 스마트서비스 지원사업이란?
2. 스마트서비스 지원사업 자세히 알아보기
3. 스마트서비스 지원사업 신청 방법
4. 공급 기업 선택 기준과 사이버다임의 '문서중앙화 솔루션' 알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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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스마트서비스 지원사업이란?
정부지원사업인 '스마트서비스 지원사업'은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추진하고 있는 사업으로, 중소기업 서비스(비제조) 분야에 빅데이터·AI 등 첨단 ICT를 접목하여 서비스 산업의 생산성 및 혁신을 촉진하기 위한 사업입니다.
2. 스마트서비스 지원사업 자세히 알아보기
1) 지원 규모
143개, 100억원 내외
2) 지원 대상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3) 지원 내용
✅ 신규 지원 : 스마트서비스 솔루션의 신규 개발 및 도입 비용 지원
✅ 고도화 지원 : 20~24년 스마트서비스 지원사업에 선정되어 도입·활용 중인 우수 솔루션을 대상으로 서비스 확장 등 고도화 비용 지원
3. 스마트서비스 지원사업 신청 방법
1) 신청 기간
2025년 5월 12일 ~ 2025년 5월 23일
2) 신청 방법
중소기업 스마트서비스 지원사업 사업관리시스템 홈페이지(www.smb-service.kr)에서 접수
※도입기업이 공급기업과 컨소시엄을 구성하여 사업 신청
4. 공급 기업 선택 기준과 사이버다임의 '문서중앙화 솔루션' 알아보기
정부지원사업을 활용해 솔루션을 도입하는 기업이라면, 공급 기업을 신중하게 선택해야 합니다.
특히, 기업의 중요한 데이터를 안전하게 관리하기 위해서는 신뢰성, 성능, 서비스 등 다양한 요소를 평가해야 합니다.
1️⃣기업의 신뢰성
공급 기업을 선택할 때에는, 해당 업계에서의 경험과 사업 수행 경험을 통해 기업의 신뢰성을 평가해야 합니다.
✔️ 사이버다임은 업력 27년의 기업으로, 문서중앙화 솔루션 시장에서 누적 고객사 1위라는 선도적 입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업종별, 규모별 레퍼런스는 물론 다양한 정부지원사업 수행 경험이 많아 보다 원활한 지원이 가능합니다.
2️⃣ 솔루션의 성능
기업 데이터를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지, 데이터 유출 등 외부 보안 위협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지 등 솔루션의 성능을 평가해야 합니다.
✔️ 사이버다임은 27년 간의 노하우를 통해 안정화된 제품을 제공합니다.
✔️ 폴더/문서에 대한 세분화된 접근 권한과 강력한 공유 · 반출 제어 기능으로 외부 유출을 방지하고, 훼손 · 삭제된 문서를 복구해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또한, 언제, 어디서나 URL을 통한 공유, 버전별 문서 저장, 이력 관리 기능 등을 활용할 수 있어 기업 데이터 관리부터 보안, 협업까지 모두 강화할 수 있습니다.
3️⃣ 고객 지원 및 유지보수 서비스
솔루션은 한 번 도입하면 쉽게 제거하거나 변경할 수 없기 때문에, 도입 이후에도 지속적인 기술지원이 가능한지, 문제 발생 시 빠른 대응이 가능한지를 확인해야 합니다.
✔️ 사이버다임은 문서중앙화 전담 기술지원센터를 운영하고 있어, 도입 이후 문제가 발생하면 언제든지 전문 인력을 통해 유선 또는 원격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고객 후기 및 평판
기존 고객의 평가와 실제 후기를 확인해 기업의 신뢰성과 서비스 품질을 증명할 수 있는 사례를 검토해야 합니다.
✔️ 27년 간 수많은 기업이 사이버다임과 함께 정부지원사업을 수행했으며, 누적 1,200개 이상의 기업 및 기관이 사이버다임의 문서중앙화 솔루션을 통해 기업 데이터를 안전하게 관리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고객사의 실제 도입 사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밖에도 많은 기업들이 정부지원사업을 함께하고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언제든지 사이버다임 고객센터(02-546-6990)로 문의 주세요!